전체메뉴

MEMBER LOGIN

MEMBER LOGIN



총 게시물 75건, 최근 0 건
   
[미국여행멘토의 탐방: 자이언캐년 편-제1탄]신들의 공원이라 불리는 자이언캐년!! 남성미 넘치는 웅장한 자이언캐년의 심장부를 들춰보다..
글쓴이 : 골든관광 날짜 : 2012-06-14 (목) 17:58 조회 : 7262
[미국여행멘토의 탐방: 자이언캐년 편-제1탄]
 
신들의 공원이라 불리는 자이언캐년 !!
, 남성미 넘치는 웅장한 자이언캐년의 심장부를 들춰보다..
인디언과 백인들이 넘나드는 심장부인 탬플 바위와 버진강의 버진폭포루트까지~~

 
자이언캐년 여행을 하실 경우는
인디언들과 백인들이 즐겨 찾는 당연한 루트!!
여러분은 탬플바위(Temple of Sinawava)와 버진폭포 루트를 꼭 찾아 관광하십시요..
자이언캐년 내부의 깊은 곳, 이곳 심장부로 들어가 보셔야 진정한 의미의 자이언캐년 관광입니다.
 
! 이제 출발해 볼까요..
자이언캐년의 심장부 탬플바위(Temple of Sinawava)와 버진폭포 루트까지 들어가 타임머신을 타고 뷰 포인트들을 담고 간직하신다면 신들의 공원이 여행자 여러분의 공원으로 영원토록 추억에 남게 될 것입니다.
이곳에는 인디언들의 유일한 젖줄인 모하비 사막을 가로지르는 Vergin River의 발원지, 버진폭포, 탬플바위(Temple of Sinawava), Weeping Rock, The Gratto, Zion Lodge, Zion Museum 등의 끝없는 신들의 장관이 펼쳐집니다.
 
미 서부 모든 버스단체관광 상품은 자이언캐년 내부의 심장부인 탬플바위(Temple of Sinawava)루트를 들어가지 않습니다.(시간&경비?^^) 반대쪽의 국도를 30분동안 차창으로 경유 통과하기에 먼길을 코앞까지 와서? 많이 아쉽다고들 말합니다.
 
                                                          글&사진  -  미국여행멘토  -
 
 
 
 
 
 
 

골든관광 2012-06-14 (목) 19:42
자이언캐년 여행을 하실 경우는
인디언들과 백인들이 즐겨 찾는 루트!!
탬플바위(Temple of Sinawava)와 버진폭포 루트를 꼭 찾아 관광하십시요..
자이언캐년 내부의 깊은 곳, 이곳 심장부로 들어가 보셔야 진정한 의미의 자이언캐년 관광입니다.
 
                                          여름철의 탬플바위(Temple of Sinawava)루트 주변
 
 
겨울에 앵글로 잡은 버진폭포 루트 주변
 
 
 
자이언캐년의 심장부 탬플바위(Temple of Sinawava)와 버진폭포 루트까지 들어가 타임머신을 타고 뷰 포인트들을 담고 간직하신다면 신들의 공원이 여행자 여러분의 공원으로 영원토록 추억에 남게 될 것입니다. 이곳에는 인디언들의 유일한 젖줄인 모하비 사막을 가로지르는 Vergin River의 발원지, 버진폭포, 탬플바위(Temple of Sinawava), Weeping Rock, The Gratto, Zion Lodge, Zion Museum 등의 끝없는 신들의 장관이 펼쳐집니다.
 
자 !! 드디어 심장부로 출발이다. 야 ! 꼬맹이.. 너도 탈려면 빨랑 뒤로 줄서 임마쌰^^
비지터센터 입구의 자이언캐년 셔틀 출발장소: 시즌 성수기만 운행하며 5~10분간격 순환운행..
 
 
비지터센터 셔틀버스 출발지~종점인 탬플바위( Temple of Sinawava ) 까지는 편도로 약 30분 소요..
구간의 8개 뷰 포인트마다 상,하행선이 정차 하므로 원하는 뷰 포인트를 자유&여유롭게..와~짱^%& 
 
자이언캐년의 깊숙한 곳에서 여행자를 반기는 이름모를 들꽃뒤의 장관들..
 
 
한없이 펼쳐지는 웅장한 남성미를 내품는 세월속의 자이언 교향곡..
저뒤로 왠 떡시루판이 저리나 크대야 !! 시상에~~수천만이 먹고도 남것네이^^
 
 
자이언캐년의 세월과 함께 흐르고 있는 모하비사막의 젖줄인Vergin River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사슴 가족들..
 
 
어느덧 뉘엿 뉘엿 어둠이 깔려오는 자이언캐년의 하루 !!
한해에도 사계절 동안 수없이 다녀가는 이곳이지만 아쉬움을 뒤로하고~~
글&사진  - 미국여행멘토 -  

 
 

 
 
 
 
   

이용약관  |  여행약관  |  결제와환불  |  업무제휴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수집거부  |  사이트맵  |  온라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