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MEMBER LOGIN

MEMBER LOGIN



총 게시물 75건, 최근 0 건
   
잡아 돌리는 싸구려 단체관광 아주! 질렸어요..
글쓴이 : jefree70 날짜 : 2011-11-30 (수) 20:29 조회 : 17409

안녕하세요..
미서부 여행을 계획중입니다
...

전에 미서부 단체관광을 한번 했었는데요
.
! 이거 군대 유격훈련 하는건지 새벽4시전에
기상 시켜서 잡아 돌리고
하루 종일 차만 타고 가다
한군데 잠깐 둘러보고
^^
미국이 워낙 땅 덩어리가 넓다 보니 이해는 하면서도

사람잡는 이런 버스만 타는 깃발 단체관광은 아니라 싶어서요
..

우리가족이 연초에 좀 여유 있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맞춤관광을 하려고 합니다
.

일정: 2011 1230~201216일까지

인원: 4

관광일정: LA근교2~4일관광후
라스베가스,그랜드 캐년 등 에서 나머지 일정부탁

호텔,관광,포함해주시고 식사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Jefree
드림


골든관광 2011-11-30 (수) 21:10
안녕하세요,
골든관광 예약부입니다.
 
먼저 저희 골든관광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인천출발~LA도착,미서부 맞춤관광 가족여행( 4/21~30일까지 8박10일 )의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일정 및 경비 내역은 1차로 보내드린 첨부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여행 일정에 대한 추가 안내입니다.
 
우선, 전체 여행지는 LA 및 근교(산타바바라, 샌디에고)와 라스베가스,그랜드캐년,센프란시스코 지역 위주로 무난한 일정을 잡았습니다..
 
호텔은 LA 지역에서는 다운타운에 위치한 메리엇 , 라스베가스에서는 베네치안 호텔로 편안하면서, 여행기간 동안 쉬시는데 불편함은 없을 듯 합니다.호텔의 등급은 조정이 가능하오니 좀 더 경제적인 숙소를 원하시거나, 업그레이드를 원하시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맞춤관광은 일정계획에 맞춰 가이드와 전용 차량이 배정되며, 여행 기간 동안 담당 가이드와 함께 일정을 소화하게 되어, 편안하게 일행 그룹이나,가족만의 Private 한 여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드린 경비 내역에 모든 비용이 포함되어 있기에 별도의 팁이나, 옵션 관광, 가이드의 식사 등의 비용에 대해 신경 쓰실 필요도 없습니다.
 
단, 맞춤관광의 경우 단체관광과 달리 식사는 포함되지 않으며, 가끔 식사를 포함한 일정을 문의하시는 분들도 있으나, 대부분 원하시지 않으시고, 일정을 별도로 상담하시는 것처럼, 식사 또한 그룹 구성원의 선호도와 취향에 맞춰 우아한 식사를 누리시게 됩니다. 가족의 당일 컨디션,기호도에 따라 가이드에게 말씀해주시면 적합한 식당으로 안내해드릴 것 입니다.
 
서두에 손님이 우려속에 말씀하셨던 미 서부여행 단체관광의 현 실태와 문제점에 대해 언급해 드리고자 합니다.
 
1) 미 서부 최저가(싸구려)단체관광의 전반적인 문제점은 부인할 수 없는 현실입니다.
 
2) 미 서부현지에서 취급하는 미 서부 최저가 단체관광상품이 그랜드캐년 2박3일:$259 / 그랜드캐년 3박4일:$329 / 요세미티&센프란시스코 2박3일,$269 / 미 서부대륙 핵심일주 4박5일 $419 / 미 서부대륙 완전일주 5박6일 $499 등의 상품이 있습니다. 이 상품들은 있을 수 없는 초저가로서 여행사간의 심한 경쟁과 여행시장의 수요와 공급의 충족 과정에서 발생한 상품이 불행하게도 아직도 일부 여행사들의 돈벌이 착취수단으로 철저히 이용되고 있습니다.
 
3) 또, 2011년도에 한국여행시장의 구조적인 폐해로 여론의 뭇매를 얻어 맞았던 본국의 몰지각한 대형 투어여행사들이 아직도 정신을 못차리고서"미 서부여행 땡처리 상품!! 마지막 기회!! 선착순 마감!!"등 미주 여행상품들을 마치 헌 고무신짝 취급하는 선동적 용어로 여행 소비자들을 호도하고 우롱하는 현실이 안타까운데 이는 수요자,공급자,소비자,모두 다 책임이 있고 모두가  다 피해자라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한국의 대형 여행사들의 먹이사슬 횡포가 구조적인 모순인데요.
미국 현지의 미 서부대륙 5박6일 여행상품의 경우 현지의 정가가 $499불인데 비해 본국 여행사들이 땡 처리 상품으로 호도하여 손님들한테 $499불 이상을 받고서 미국 현지 군소 여행사들에게 원가보다 적은 금액으로 단가 인하를 강요하고 던져주기에 미국 현지 여행사들은 출발도 하기 전에 1인당 $30불 이상이 적자이다 보니 6일동안 먹고,자고,버스투어,관광지입장료,기타,여행비 지출로 몽땅 다 남아도 상기 금액 $499불인데 그러기때문에 투어 현장은 금액 대비 서비스가 열악 할 수 밖에 없는 실정이며 미국 현지 여행사와 가이드는 적자분을 옵션관광이나 기타?,방법으로 충당해야 하기에 손님과 가이드간의 이해 타산 속에 밀고 땡 기는 불상사가 매일,매일 여행 현장과 관광을 출발시키는 여행사들 사무실에서 오늘도 분쟁과 싸움으로 얼룩지고 있는 현실이 너무나 안타까울 뿐입니다..
 
4) 참고로 한인 상품인 미 서부대륙일주 5박6일간 일정의 여행코스를 백인들은 8~9일에 걸쳐 여유롭고 안전한 여행을 하고 있으며 우리네 여행비 책정이 $499인데 비해 백인들은 $1,825불입니다..백인들이 8~10일에 하는 투어 상품을 우리 의지의 한국인들은 5~6일 동안에 정신 없이 해치우다 보니 20대 장정도 체력의 한계로 힘들 수 밖에 없습니다.
 
5) 5박6일 전체 일정코스의 거리가 원래는 약 1,750마일(2,920Km/1일평균487Km운행)정도입니다..1,750마일 이 거리도 6일동안 만만한 거리가 아닙니다..그러나 여행사들 편의 위주로 그랜드캐년이나 라스베가스에서 일정을 마치고 요세미티, 센프란시스코로 바로 직행하면 되는 코스를 남쪽으로 발스토우까지 편도로 153~431마일 넘는 거리를 내려와 역 주행 하는 우를 반복하기에 불필요한 운행거리가 800여마일이나 넘게 늘어나서 총 운행거리가 약2,500여마일(4,175Km/1일평균696Km운행)로서 1일 버스로 이동하는 거리가 약 600~800 Km로 버스 안에서 하루 6~10 시간을 보내고 있으니 여행을 잘했다고 해도 알고 못 했다고 해도 아는 불 보듯 뻔한 사실입니다.
 
또,시간에 맞출려다 보니 " 새벽3~4시에 기상하여 여행길이 군대 유격훈련이나 천리행군 같은 고행 길이라고^^$@# 말하며 여행2~3일째부터는 20대 장정도 체력의 한계를 느낄 수 밖에 없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여행이고 뭐고 빨리 끝났으면 하는 마음인데 이미 지불한 여행비가 아까와 따라 다니거나 몸이 따라주지 못해 어쩔 수 없이 중간에 집으로 돌아오는 사례도 빈번하여 미 서부 최저가 단체관광을 계획 한다면 특히 60세이상,어린이,유아,노약자이거나 이들을 동반할 경우 신중하게 고민하고 결정을 해야 합니다. 말씀하신 대로 본인이나 동반자 서로가 고생을 사서하기 때문입니다.
 
(6.25 전쟁의 폐허 속에서 불과 반세기만에 한강의 기적과 세계 경제대국을 이룩한 능력으로) 의지의 한국인만이 가능한 미 서부여행이라고 비꼬아 말할때 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 정말 씁쓸하기만 합니다.
 
6) 글로벌 시대에 우리 한국인의 위상이 고공 행진을 하고 있는데 언제까지 깃발만 따라 다니는 미 서부여행은 본국이나 어디에서도 구경 못한 열악한 식사와 20세기형 구시대 싸구려 단체관광에 올인 하는 현실이 마음 아프고 하루빨리 이런 모순 속에서 탈피해야 된다고 생각하기에 저희도 손님의 의견에 절대적으로 동감하는 바입니다.. 이는 수요자,공급자,소비자 모두의 책임이고 모두가 극복해야 할 과제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모두 노력을 함께 한다면 분명 언젠가는 해결점이 있으리라 기대하면서 여러분의 건투를 기대합니다..
 
7) 그래서 저희 골든관광은 최저가 단체관광을 정식으로 취급하고 있지 않습니다..
어쩔 수 없이 지인을 통해 꼭 모든 것을 감수하고서 원하시는 분만 LA 지역여행사의 연합행사로 연결시켜 드리며 앞으로 이 최저가 단체관광을 수요자/공급자/소비자 모두가 인정하고 정식으로 하루라도 빨리 폐기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본론으로 파일에 첨부된 일정 및 경비 내역을 확인하시고, 보내드린 내용에 조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으시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일정을 확정하시면, 예약 결제에 대한 안내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미 서부 가족여행 기간 동안 편안하고, 좋은 추억을 만드실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골든관광을 찾아주신 점 감사 드리며 흑룡의 용틀림 하는 한 해를 맞이하여 가정과 사업과 기업 위에 축복이 차고 넘치시기를 기원합니다.
 
LA와 미국에는 골든관광이 있어서 아주 든든하고 행복합니다.
골든관광 예약 상담부 드림
 
   

이용약관  |  여행약관  |  결제와환불  |  업무제휴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수집거부  |  사이트맵  |  온라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