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상담과 문의시는 컴퓨터&랩탑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은 내용이 잘리거나 오류가 발생하여 상호간 전달에 불편이 있을 수 있습니다.여행분야는 컨탠츠와 파일의 분량이 있어서 컴퓨터로 연계성 있게 발신&수신을
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골든관광2019-11-23 (토) 07:16
2] 미국의 리무진서비스 예약이나 비지니스 여행문화는
일반적으로 여행시즌이 아니어도 3~6개월 전부터 여행일정과 예약컨펌을 사전에 준비&확정하고 예약결제를 완료합니다. 시즌에는 차량&가이드, 항공권, 호텔, 티켓, 등은 가격을 떠나서 모든 예약 조건이 조기에 솔드될 수 있어
원하는 서비스일정과 여행계획에 차질을 주는 현상이 매년 발생하고 있으므로 안정된 여정 확보를 위해 서둘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3] 차후 결제방법은
카드결제, 국제송금, 체크&머니오더(미국내 거주자), PayPal안심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만, 비지니스여행의 특성상 스페셜 경비이기에 송금결제를 권장하며 사정상
PayPal안심카드 결제나 일반카드결제시 5% (인터내셔널 해외 카드결제시는 10%)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또한, 편의상 1~2차 분할 결제와 디파짓을 원하시면 아래와 같이 가능하나10,000.00 USD미만의 금액 결제 시 전액 결제하시면 상호간에 두 번 번거로움이 없이 편리하겠습니다.
1)
항공권, 크루즈, 호텔숙박비, 각종 입장권&티켓
경비는 1차 예약결제 시 100% 완납결제.
2)
투어&가이드&차량경비는 1차 결제 시
20~50% 결제.
3)
잔금 결제는 여행 출발 10일전까지 완불하시면 되겠습니다.
결제완료와동시에예약컨펌이되며일정에 따른 차량 및 가이드 배정이 되고, 필요한 호텔, 티켓, 등
기타 예약절차들을 진행하게 됩니다. 그리고, 입금 확인 즉시
결제 처리된 영수 인보이스를 바로 송부해드리겠습니다.
- 인터넷 상에 난립하는 한국(본국)이나 미주 한인 여행 사이트는 대부분이 미국정부 CST여행업 허가와 리무진차량 TCP 라이센스가 없는 무허가인 생계형
불법 유령사이트들로서 성사가 되더라도 비즈니스행사의 퀄러티를 떠나, 분쟁과 사고가 자주 발생하고 있으며, 미국정부의 제도권 밖에 있으므로 유사시 문제가 발생하면 사후 대책이 없기에 유의가 요망됩니다.
-
미국정부에 CST여행업허가 여부와 정부에서 보장하는CLIENT TRUST ACCOUNT를
꼭 확인 후 컨펌과 결제가 필요합니다. 미국상법은 홈페이지나 명함에 반드시 라이센스(사업자 영업허가) 표기를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 예약 취소 시 항공료,
호텔, 티켓, 경비행기, 등은 구매 이후 환불이 불가한 조건의 프러모션 구매입니다.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나 일정의 취소 요청이 있는 경우 환불
규정입니다.
1) 여행&행사 출발일 15일 이전까지 통보 시 =>여행경비의 80% 환급
2) 여행&행사 출발일 14일~8일 이전까지 통보 시 =>여행경비의 50% 환급
3) 여행&행사 출발일 7일~2일 이전까지 통보 시 =>여행경비의 20% 환급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