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MEMBER LOGIN

MEMBER LOGIN



총 게시물 29건, 최근 0 건
   
미국여행,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예약시 꼭 참고할 사항.
글쓴이 : 골든관광 날짜 : 2013-05-18 (토) 23:12 조회 : 4863
      미국여행,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예약시 꼭 참고할 사항.
 
 

골든관광 2015-01-06 (화) 18:00
미국여행,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예약할 때 꼭, 참고할 사항.
 
여행을 어떻게 준비할까?
어느 여행사를 선택해야 할까 ?
여행의 성패는 첫 단추를 잘 끼워야 합니다.

인터넷 상에 난립하는 한국(본국)이나 미주 한인 여행 사이트는 대부분이 미국정부 CST여행업 허가가 없는 무허가인 생계형 불법 유령사이트들로서 성사가 되더라도 길만 안내할 수 밖에 없는 불법택시 수준이라 여행의 퀄러티를 기대할 수 없고, 이를 떠나 분쟁과 사고가 자주 발생하고 있으며 미국 정부의 제도권 밖에 있으므로 유사시 문제가 발생하여 잠적하면 사후 대책이 없기에 유의가 요망됩니다,
미국정부에 CST여행업허가 여부와 미국정부에서 보장하는CLIENT TRUST ACCOUNT를 꼭 확인 후 결제가 필요합니다.



    1. 여행사를 선택 시 고려 할 사항입니다.
       -  정상적인 여행사인지 License Permit ( CST-여행업 사업자 등록면허번호)를 확인하십시요.
       -  문제속에 답이 있듯이 홈페이지의 상담문의에 대한 답변내용과 경비내역을 살피고 비교하십시요.
       - 상담문의 답변글을 비밀글로 블럭을 많이 해 놓은 여행 사이트는 문제가 있습니다.
       - 민,하숙을 운영하거나 소개하는 여행사나 투어 에이젼트는 동일한 수준입니다.                                      
         (미국에서 민박,하숙,산후조리원,기도원,등은 법령이 없어 대부분 비정상적인 생계형 불법영업입니다) 

    2. 본국(한국)에서는 여행지 나라의 현지여행사를 직접 선택하여 상담문의하고 예약 하십시요.
       - 글로벌 시대에 검색만 하면 정보공유가 가능합니다.
       - 본국(한국)여행사에 예약하면 본국모객,인바운드,등 최소2~4단계를 거쳐 결국은 해외 현지의 랜드여행사에 넘어옵니다.
       - 본국에서 모객을 하지만 현지의 License Permit (사업자 등록 면허)등,관계로 1건의 여행행사도 미국이나 해외에서 할 수 없어 현지 나라의 최저가 덤핑업체에 의뢰하여 여행 출발도 하기전에 손님의 경비가 본국에서 컴미션으로 15~50%정도 반토막이 나고 손실이 납니다.
     ♣  미국이나,해외 현지여행사에 직접 문의&예약 시 여행경비는 컴미션 없이 온전하게 여행자 몫으로 투입됩니다.


    3. 상담문의 답변글을 비밀글로 블럭을 많이 해 놓은 여행사이트는 무조건 배제 하십시요.
       -  여행자가 꼭 필요하여 비밀글로 블럭하여 올린 경우는 당사의 그동안 통계상 3%미만 입니다.
       - 여행문의,답변글은 일반적인 내용으로 상호 공유할 수 있는 여행정보이지 숨겨야하는 기밀사항이 아닙니다.
 
    4. 비밀글로 블럭을 할 경우는 ?
      - 여행 사이트 관리자의 답변내용이 부실하여 보여줄 내용이 없을 경우나
      - 여행경비를 오픈할 수 있는 자신이 없을 경우 모두 비밀글로 블럭들을 많이 합니다.
 
    5. 여행준비와 상담을 3~6개월전에 미리 준비&상담문의&확정&결제하고 안정된 여정을 확보 하십시요.
       - 항공,호텔,여행경비는 시차별로 가격 상승 요인이 있어 사전에 할 수록 많이 유익합니다.
       - 가이드&차량배정,기타예약,등은 예약확정(결제)순으로 좋은 조건의 배정을 합니다.
 
    6. 여행지에 대해 사전정보를 여행 전문가에게 문의 하십시요.
       - 옥석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정보를 얻고 듣다보면 판단이 힘듭니다.
       - 블로그나 지인들의 정보는 사적인 편견과 검증이 안돼 있습니다.
   


이용약관  |  여행약관  |  결제와환불  |  업무제휴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수집거부  |  사이트맵  |  온라인문의